본문 바로가기
주식/국내주식

빈대 항히스타민 관련주 대장주 수혜주 TOP5

by feelWave 2023. 11. 7.
반응형

빈대항히스타민관련주대장주수혜주TOP5_썸네일
빈대항히스타민관련주대장주수혜주TOP5_썸네일



요즘 전국 여러 지역에서 빈대 출몰로 인한 신고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빈대에 물린 부위를 긁거나 쓰면 가려움증이 더 심해질 수 있으므로, 벌레에 물린 곳에 항히스타민 연고를 바르면 증상을 완화시킬 수 있습니다.

 

 



빈대는 감염병을 전파하지는 않지만, 빈대에게 물린 부위를 긁거나 침을 바르는 행동은 2차 감염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식품의약품안전처는 빈대에 물렸을 때, 먼저 물과 비누로 깨끗하게 씻은 후, 벌레에 물린 부위에 항히스타민 성분을 포함한 연고와 같은 의약품을 적절히 사용하는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빈대 항히스타민 관련주 대장주 수혜주 TOP5 에 대한 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해당 관련주의 기업내용, 주식차트 확인하여 모두 성공투자하시길 바랍니다.




동성제약 (빈대 항히스타민 관련주)

 

빈대항히스타민관련주대장주수혜주TOP5_동성제약
빈대항히스타민관련주대장주수혜주TOP5_동성제약



1957년 설립된 동사는 현재 의약품과 화장품이라는 두 가지 사업 부문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1990년에 유가증권시장에 상장되었습니다. 염모제 제품군은 대부분 동사의 아산공장에서 직접 생산되며, 다른 제품 군은 외부 상품을 매입하여 판매하는 구조를 갖고 있습니다. 동사는 암 치료 분야로의 진출을 위한 광역학치료 연구개발을 강화하면서, 일반 의약품, 건강기능식품, 의료기기 및 헬스케어 관련 서비스 업종으로 사업 다각화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대한뉴팜 (빈대 항히스타민 대장주)

 

빈대항히스타민관련주대장주수혜주TOP5_대한뉴팜
빈대항히스타민관련주대장주수혜주TOP5_대한뉴팜



1984년 10월에 설립된 회사는 동물약품 사업으로 출발하여 1995년에 건강보조식품과 인체의약품 분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였습니다. 그 후, 2012년에는 바이오사업 분야로 진출하였으며, 웰빙사업의 고도화를 위해 2014년에 의료기기 사업으로 다각화하였습니다. 특히, 전문의약품, 웰빙의약품, 동물의약품 분야의 시너지를 통해 바이오사업을 미래 성장 동력으로 중요하게 여기고 투자하며, 전문화와 융합을 통해 글로벌 시장으로 진출하고자 합니다.




큐로컴 (빈대 항히스타민 수혜주)

 

빈대항히스타민관련주대장주수혜주TOP5_큐로컴
빈대항히스타민관련주대장주수혜주TOP5_큐로컴



1997년 4월에 설립된 이 회사는 주로 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 그리고 통신기기 및 컴퓨터 주변기기의 제조 및 판매를 사업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주요 사업 영역은 소프트웨어 솔루션 사업과 정보통신기기 판매 유통사업입니다. 또한, 연결 대상 종속회사 중 일부는 신약 및 백신 연구 및 개발 사업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인바이오 (빈대 항히스타민 국내주식)

 

빈대항히스타민관련주대장주수혜주TOP5_인바이오
빈대항히스타민관련주대장주수혜주TOP5_인바이오



친환경적인 석회황 성분을 활용한 농약 및 비료를 제조하고 판매하는 주요 사업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해외의 글로벌 화학회사로부터 작물보호제 원료를 수입한 뒤 자사의 제형 개발을 통해 제품을 제조하고 국내 농협 및 농업 관련 유통 채널을 통해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 회사는 지난 10년 동안 기존 제품과 다양한 기능적 차별성을 가진 제품을 개발하고 사업화하는 데 많은 투자를 진행하며 완벽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우정바이오 (빈대 항히스타민 테마주)

 

빈대항히스타민관련주대장주수혜주TOP5_우정바이오
빈대항히스타민관련주대장주수혜주TOP5_우정바이오



1989년에 설립되어 신약 연구 기업으로 시작하였고, 2017년에 코스닥 시장에 상장했습니다. 현재, 이 회사는 감염 관리 분야의 전문 기업으로, 병원 및 연구 시설에 감염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설계, 시공, 장비 공급, 유지 보수, 예방 소독까지의 토탈 솔루션 형태로 제공됩니다. 감염 관리는 병원의 수술실, 무균실, 중환자실, 연구실, 제약 제조 시설 등 다양한 환경에서 필요하며, 특히 메르스 사태 이후 감염 관리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이 상승하면서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 해당 포스팅은 주식 종목을 추천하는 것이 아니며 투자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 모두 성공 투자 바랍니다.